고객지원 안내
“96% 고객이 연장계약 희망, 88% 고객이 기술지원에 만족” 지란지교소프트의 차별화된 고객 지원, 오피스메신저도 그대로 제공합니다.
연장계약 의사
연장계약의사 그래프
화상회의, 원격제어 등 필요로 하는 기능을 적극적으로 추가제공하는 것이 특히

만족스럽습니다.
기술지원 만족도
기술지원 만족도 그래프
타사 제품을 이용한 경험으로 볼 때 기술지원 대응과 고객 서비스 수준이 훌륭합니다.
1:1 고객 지원 안내
기업용 솔루션은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피스메신저 전담 기술지원센터에서 유선, 메일, 원격을 통한 발 빠른 기술지원을 약속합니다. 9:00~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
  • 전화문의
    전화 문의
    전화 문의 시 유선으로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 온라인문의
    온라인 문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신청하시면 영업일 기준 최대한 빠르게 입력하신 메일로 회신 드립니다.
  • 원격지원신청
    원격지원 신청
    전화/온라인 문의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다운로드
  • Window / Mac

    목업 이미지
  • Android / iOS

    목업 이미지

오피스메신저와 함께 시작하세요. 고객의 변화를 끝까지 지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