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Messenger
메뉴보기
메뉴 닫기
제품
강력한 보안
편리한 소통
효율적인 업무
경제적인 비용
구매
구매 안내
도입 문의
제품소개서
지원
고객지원
기술지원 문의
정부지원사업
블로그
도입문의
도입문의
관리자
고객지원 안내
“96% 고객이 연장계약 희망, 88% 고객이 기술지원에 만족”
지란지교소프트의 차별화된 고객 지원, 오피스메신저도 그대로 제공합니다.
연장계약 의사
화상회의, 원격제어 등 필요로 하는 기능을 적극적으로 추가제공하는 것이 특히
만족스럽습니다.
기술지원 만족도
타사 제품을 이용한 경험으로 볼 때 기술지원 대응과 고객 서비스 수준이 훌륭합니다.
1:1 고객 지원 안내
기업용 솔루션은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피스메신저 전담 기술지원센터에서 유선, 메일, 원격을 통한 발 빠른 기술지원을 약속합니다.
9:00~18:00 | 토, 일, 공휴일 휴무
전화 문의
전화 문의 시 유선으로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1661-5975
온라인 문의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를 신청하시면
영업일 기준 최대한 빠르게
입력하신 메일로 회신 드립니다.
문의하기
원격지원 신청
전화/온라인 문의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원격지원을 통해
문제를 해결해드립니다.
원격지원 접속하기
다운로드
Window / Mac
Android / iOS
오피스메신저와 함께 시작하세요.
고객의 변화를 끝까지 지원하겠습니다.
상담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