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세미나
변화하는 업무환경과 다양한 협업제도를 마련해야하는 담당자를 위해
오피스메신저에서 무료로 세미나를 제공해드립니다.
협업 세미나 내용 구성
  • 기업 내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진행과 협업이 궁금한 담당자

  • 업무 시 팀 운영 및 프로젝트 관리가 고민인 관리자

  • 대면 / 비대면 팀원 관리 실제 사례가 궁금한 관리자

  • 오피스메신저가 섭외한 ‘전문 강사진’이 들려주는 협업 전문 강의
  • 팀 관리 및 프로젝트 진행 시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 점검
  • 참여 촉진과 업무 몰입을 유도하는 커뮤니케이션
  • 업무 환경 변화에 따른 최신 리더십 패러다임 소개

오피스메신저를 쓰는 ‘이유’가 정리된 소개자료를 받아보세요.